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맛 향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맛 향

 

버팔로 트레이스

오늘은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과 맛과 향에 그리고 이 위스키에 얽힌 재미난 역사까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 위스키의 역사와 풍부한 풍미와 관련이 있습니다. 위스키를 조금이라도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 이름을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역사와 맛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버팔로 트레이스의 기원부터 현재까지의 여정을 살펴보며, 이 훌륭한 위스키의 매력을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버팔로 트레이스의 기원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위스키 중 하나로 꼽힙니다.버팔로 트레이스는,와일드 터키,메이커스 마크와 함께 버번 3대장으로 불립니다.

이 위스키의 이야기는 미국 서부 개척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에는 동부에서 서부로 땅을 확장하기 위한 길이 없었습니다.

그때, 야생 버팔로들이 다녔던 길이 개척자들의 길이 되었습니다. 버팔로들이 지나가면 풀도 납작해지고, 사람들이 따라가며 새로운 땅을 개척했습니다.

2. 버팔로 트레이스의 탄생

버팔로 트레이스의 역사는 1775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당시 캔터키 주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형제인 핸콕 리랑 윌리스 리 라는 리씨 형제가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이 형제 중 하나인 핸콕 리 는 캔터키 강변에 정착지로 좋은 지형을 발견하고, 거기에 마을을 세우고 이름을 리스타운으로 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786년에는 최초의 증류소가 건립되었습니다. 이것이 버팔로 트레이스의 전신이었으며, 이름은 여러 번 바뀌었지만 위치는 계속 유지되었습니다.

3. 버팔로 트레이스의 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 위스키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그 역사는 미국의 위스키 제조와 관련한 다양한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의 금주법시기에 블랜튼이라는 사람이 정부와 협상을하여 우리는 의료용 위스키를 만들겠다라고 하며 허가를 받은 최초의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이 의료용 위스키는 스트레스나 정신적 문제로 고통받는 환자에게 먹고 잊으라는 의미로 처방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그 사람의 이름을 딴 위스키가 나오고 있으며 우리 나라에선 블랑톤이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습니가.

4. 버팔로 트레이스와 위스키의 다양한 맛

버팔로 트레이스 위스키는 그 다양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이 위스키는 캐러멜 향과 함께 스파이시한 풍미, 과일 향, 그리고 심지어 풀냄새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Tasting Notes

  • Aroma | 바닐라, 민트, 호밀
  • Taste | 향신료, 오크, 토피, 호밀
  • Finish | 우아한, 바닐라, 드라이한, 긴 여운

이 다양한 맛과 향은 위스키를 마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5. 버팔로 트레이스의 역사적 가치

버팔로 트레이스는 2001년에 미국 국립 사적지로 등재되고, 2013년에는 미국 국립 역사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위스키 증류소는 오랜 세월동안 그대로 보존되어 왔으며, 방문자 센터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많은 숙성 창고가 있어 버팔로 트레이스 위스키의 풍미를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6. 버팔로 트레이스의 다양한 제품

버팔로 트레이스는 다양한 위스키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매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그 중 일부는 레어한 위스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레어한 위스키는 수요가 높아져서 가격 또한 높아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해피 베드 위클 같은 제품은 시장에서 찾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 버팔로 트레이스의 미래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 위스키 산업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그 역사와 풍미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 많은 위스키 제품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버팔로 트레이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 다양한 맛과 역사적 가치를 더욱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8.버팔로 트레이스의 가격

버팔로 트레이스는 키햐에서 750ml 기준 61,300원 입니다.

버팔로 트레이스 구매하러 키햐 바로가기

9.버팔로 트레이스 하이볼

재료:버팔로 트레이스 30ml,토닉워터 90ml,레몬이나 라임(없는경우 시중에서파는 레몬즙이나 라임즙으로 대처가능).얼음,얼그레이 시럽을 넣으면 박나래표 얼그레이 하이볼이됩니다.

위스키와 토닉워터의 비율은 1:3이 가장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위스키 향을 진하게 느끼며 드실경우 45ml 토닉워터 135ml 비율로 타면 좋습니다.

1.준비된 하이볼 잔에 얼음을 채워 바 스푼으로 얼음을 돌려 칠링(잔을 차게 말들어 주는 작업)을 시킨후 녹은 물은 버려줍니다.

2.얼음이 담긴 잔에 위스키를 부어줍니다.

3.녹은 얼음으로 인해 비어있는 자리를 얼음으로 다시 채웁니다.

4.토닉워터를 부어 잔을 채워줍니다.이때 되도록 얼음을 피해 부어주어야 탄산이 날아가지않아 더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수 있습니다.

5.준비한 레몬이나 라임 또는 레몬즙이나 라임즙을 넣어줍니다.

6.바 스푼으로 막 젖지말고 얼음을 들썩들썩 살짝만 들었다 내려줍니다.그래야 탄산이 날라가는 것을 막을수 있습니다.

7.오늘 이글에서 배운 재미있는 버팔로 트레이스 이야기를 나누며  안주와 함께 시원하게 마셔줍니다.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 위스키의 역사와 풍미를 하나로 묶는 고유한 브랜드입니다. 그 다양한 맛과 역사적 가치는 위스키 팬뿐만 아니라 모든 이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줍니다.

버팔로 트레이스의 미래에는 더 많은 위스키 제품과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으며, 그 여정은 계속될 것입니다. 이 위스키의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하고, 그 풍미를 만끽해보세요.

Leave a Comment